조합 설명 응용편 (번역요)
by healget조합 설명 응용편
조합에 관한 자세한 설명 페이지.
「응용편」라고 이름을 붙이고 있습니다 만, 「기초편」의 연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검증중인 내용도 많이 포함하기 때문에 실수가 있으면 미안 해요. 알아 차리는대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패널 배치 · 촉매의 구조 및 효과 레벨 제한
▼ 프람을 사용한 예
" 기초편 "는 상기 이미지의 풀럼 작성에서 "카엔 돌 (빨간색 3) 카엔 돌 (빨간색 3) 아브라 열매 (레드 2) '를 모두 아무것도 패널에 배치하면 적색의 효과 레벨이 각각 8가 "화염 데미지 약점"상태가되어 버린다는 이야기를했습니다.
이 패널의 성질을 이용하여 "화염 데미지 중"까지 올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色枠 패널과 보너스 패널
[色枠 패널]
특정 색상 범위 붙은 패널에 같은 색깔의 조각을 패널에 배치 하면 그 색상 효과 수준에 보너스가 들어갑니다. 예를 들어 붉은 색 테두리에 빨간색 소재를 놓으면 빨간색 효과 레벨이 +1됩니다.
[보너스 패널
보너스 패널은 촉매 선택시 □ 버튼을 누르면 확인 가능.
보너스 패널에 무슨 색깔도 좋기 때문에 조각을 배치 하면 그 보너스 효과가 발휘되는 구조.
해당 마크의 효과 레벨을 올리는 것, 특성 인수 수를 플러스하는 것으로, 효과 레벨 상한을 올리는 것 등이 있습니다.
▼ 色枠 패널 보너스 패널을 이용하면 ...
방금 전의 이미지 예로 돌아가 보자.
아무것도 패널에 배치하면 '3 + 3 + 2 "에서 붉은 효과 레벨이 8이된다는 이야기를했지만,色枠보너스 패널을 이용하면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 3 + 2 + 1 (빨간색) +2 (보너스 패널 ♂ 마크)에서 적색의 효과 레벨을 11으로 할 수있는 것으로, 배치 해 봅시다. 빨간색 효과 레벨이 11이되면 화염 데미지 중에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
↑ 실제로 배치 해 보면 왜 빨간색 효과 레벨이 10에서 멈 춥니 "화염 데미지 약점"로 남아 있습니다.
▼ 효과 수준에는 제한이있다
맨 처음 그림을 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만, 잘 보면 효과 레벨 게이지는 검게되어있는 부분과 회색으로 표시되어있는 부분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회색으로되어있는 부분은 "효과 레벨 제한"이되고, 상한 수준을 올리지 않는 한 그 이상 수준이 올라가지 않도록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에서 촉매를 "붉은 꽃"으로 표시되며, 오른쪽의 패널이 "효과 레벨 상한 +1 '보너스 패널로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은 이것을 이용합시다.
이제 상한 레벨 +1되고, 빨간색 상한 레벨이 11까지 오른 것으로, 맨 위의 행이 '화염 데미지 중 "강화되었습니다
▼ 끝으로
이제 기본적인 효과 레벨 패널 촉매에 대한 설명은 끝입니다. 이번에는 풀럼을 예내어 보았습니다 만, 보너스 패널色枠을 잘 이용하여 효과 수준을 크게 올리는위한 다른 조합도 다양하게 응용이 듣는 것입니다 .
연금 Lv을 올려가는 것으로 효과 레벨 제한도 상승 해 나가므로, 어쨌든 조합을하고 넣어 봅시다.
이번 작품의 신 요소 · 활성화 항목을 사용
활성화 항목은 제 4 화 · 시험 시작 후 · 연금 Lv15시 이루메리아가 아틀리에를 방문 이벤트에서 해금을 확인.
이것을 없애 이번 작품의 조합을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것이되어 있습니다.
물건에 따라 효과가 다르지만, 패널 배치시에 대량의 색상을 강제로 변경하는 등의 효과가 있으며, 원하는 색상의 효과 레벨을 올리는 것이 상당히 편해졌 더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따라서 게임 중반을 향해 본격적인 아이템 제작이 활성화 아이템이 해금 된 이후를 추천합니다.
활성화 아이템은 조합 중에 1 번만 발동 할 수있다
1 회 조합에 대해 활성화 항목을 발동 할 수있는 것은 한 번만.
타이밍은 자유롭고, 대충 소재를 패널 배치하고 사용 또는 일부 배치하고 도중에 사용할지는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 활성화 항목 "활성제"의 효과
활성화 아이템의 대표 주자는 "활성제" 활성화 항목 해금 + 연금 Lv14 도달으로 조합 할 수있게되는 것으로, 소재가 간단하기 때문에 얼마든지 양산 할 수 있습니다.
활성제의 효과는 '체인지'라는 것으로, 이미 배치되어있는 색상을 강제로 다른 색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변화 색상은 아래와 같이 정해져 있으므로 궁리하면 억지로 일색으로 물들이는 것도 할 수있는 것이 특징.
● 빨간색 ⇒ 블루
● 블루 ⇒ 녹색
● 녹색 ⇒ 황
● 황 ⇒ 보라색
● 보라색 ⇒ 레드
활성제의 사용 예
예를 들어 파란색 성분이 많이 필요할 얼음 폭탄 "레헤룬"를 만들 때, 파랑의 성분의 소재만을 모으는 것은 조금 어렵지만, 체인지 사양을 이용하면 빨간색의 성분이 들어 있어도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번에는 이런 소재를 선택 했어요. 분명 파란색 성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지만, 우선 먼저 빨강 성분을 나란히 ...
↓ 다음 활성화 항목 "체인지"를 사용하면 ...
무려 모든 빨간색이 파란색으로 변경했습니다.
↓ 그대로 남아있는 소재를 배치하면 ...
"얼음 데미지 강"을 가진 레헤룬의 완성입니다!
활성화 항목 총괄
활성화 항목의 사양을 잘 활용하여 본래 만들 것없는 성능을 가진 아이템을 만들 수있게되기 때문에 위의 예제를 응용하여 다양한 조합을보십시오.
참고로 위의 레헤룬 만드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 시기 별 추천 항목 특성 "에 정리되어 있으므로 참고 바랍니다.
특성의 조합을 이용하여 상위의 특성을 창출
일부 특성끼리를 결합하여보다 강력한 상위 특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택한 소재의 특성에 "파괴력 증가 '와'파괴력 증가 +"가있는 경우, 재산의 인계 란에는 더 강력한 "큰 파괴력 '이 출현하게되어 있습니다.
특성의 조합 예는 추후 다른 페이지에 게재 예정입니다.
참고로 전작의 경우이 시스템을 이용하면보다 원래 상위 특성을 가진 소재를 모은 편이 였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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